no.1153
2022 서울예술인희망캠페인 참여 안내
서울문화재단이 더 많은 예술활동을 응원합니다!
서울문화재단은 서울에서 활동하는 예술인의 지속가능한 창작활동을 보장하고,
서울시민에게 더 많은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
‘서울예술인희망캠페인’을 진행합니다.
서울에서 활동하는 예술가의 소식이라면 무엇이든지 환영합니다.
서울문화재단 및 타 기관의 지원사업 선정 여부와 상관없이
서울에서 일어나는 문화예술 활동을 더 많이, 더 널리 소개해드릴 예정이니
예술인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.
-
■참여 방법: 홍보플랫폼 ‘오늘의 서울’에 행사 정보 등록
*‘오늘의 서울’이란?
서울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예술가의 창작활동 소식을 한 곳에 모은 서울문화재단 홈페이지 내 홍보플랫폼입니다. 예술가 혹은 관련 단체 등 누구나 직접 문화예술 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.
등록해주신 정보는 포털사이트 및 라디오 모바일 어플 등의 배너를 통해 소개되며, 정보등록 시 ‘서울예술인희망캠페인 참여’에 체크한 행사 중 일부에 한해 추가 홍보도 진행됩니다.
■정보 등록방법
(1) ‘예술인 회원’ 또는 ‘단체 회원’으로 서울문화재단 홈페이지 가입
- 예술인 회원: 일반 회원 가입 후 ‘마이페이지’에서 ‘예술인 등록’
(활동 내용 업데이트 → 관리자 확인 후 예술인 회원 승인, 약 1~2일 소요)
- 단체 회원: 단체 회원 가입 (사업자 등록증 첨부 필수)
(2) 서울문화재단 홈페이지 > 로그인 > 정보공유 > 문화계소식 > ‘오늘의 서울’ 게시판에서 정보등록
■참여혜택
▶공통 홍보: 포털사이트 및 라디오 어플 배너 소개
서울문화재단의 예술가 홍보플랫폼 ‘오늘의 서울’ 게시판이 국내 포털사이트와 라디오 어플에 ‘서울예술인희망캠페인’ 배너로 노출됩니다.
*운영 기간: 2022. 6월 ~ 12월
*구체적 채널 추후 안내
▶추가(개별) 홍보
‘오늘의 서울’ 등록 시 ‘서울예술인희망캠페인 참여’로 입력한 행사 중 일정과 채널 성격을 고려하여 추가적인 홍보를 해드릴 예정입니다.
참여해주신 모든 팀의 개별 홍보를 진행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*아래 채널 별 내용은 이해를 돕기 위한 설명입니다.
*채널 별 내용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.
*개별 홍보 진행시 추가 정보 요청을 위해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.
*행사 일시/장소/홍보물/예매처 등이 확정된 행사일수록 추가 홍보가 용이합니다.
*추가(개별)홍보는 <2022 서울예술지원>에 미선정된 행사가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.
(1)서울문화재단 공식 채널
서울시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월간지 [문화+서울], 5만여 팔로워가 구독 중인 인스타그램 계정 [@sfac2004],
서울문화재단의 다양한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유튜브 채널 [스팍TV]등 서울문화재단이 운영 중인 공식 온·오프라인 채널에서 등록해주신 소식을 홍보해드립니다.
(2)라디오 캠페인
TBS 라디오 (95.1MHz)를 통해 하루에 예술가 한 분(팀)의 목소리를 송출합니다.
반드시 알리고 싶은 창작활동, 예술가로 걸어온 자신에 대한 소개 등 많은 분들에게 알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예술가가 직접 전할 수 있습니다.
*운영 일시 미정
*운영 방안 추후 재공지 예정
■문의
서울문화재단 홍보IT팀 02-3290-7124
-
[ 오늘의서울 게시판 바로가기 ]